CI/BI 소개

한국후지필름의 CI/BI가 갖고 있는 의미를 소개해드립니다.

CI

LOTTE의 심볼마크와 기업명의 로고타입을 조합한 형태입니다.
한국후지필름의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 하므로 어떤 경우라도 변형할 수 없습니다.

국문 CI
영문 CI
AI 파일 다운로드
JPG 파일 다운로드

메인컬러 시스템

한국후지필름(주) CI의 핵심색상은 White배경의 롯데 Red 사용을 우선으로 합니다.
배경색상은 white/black/silver/champagne gold 컬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Red
or use
PANTONE 485 C
Grey
or use
PANTONE 425 C
Black
or use
PANTONE Black C
Silver
or use
PANTONE 877 C
Champagne Gold
or use
PANTONE 8003 C

LOTTE 심볼마크 소개

  • VALUE LINE 롯데그룹의 CI는 Lifetime Value Creator의 비전을 담아 인생의 모든 순간에 늘 새로운 가치를 드리겠다는 약속입니다.
    Lifetime Value Creator의 약자인 L,V,C로 읽힐 수 있는 형태로서 , '점'은 고객의 삶의 시작점을 의미하며 Line은 롯데그룹과 함께 걷는 삶을 표현합니다.
    Value line을 둘러싸고 있는 마름모 프레임은 롯데월드타워의 베이스 형태에서 비롯되었으며
    간결한 L은 롯데의 겸손함, 역동성과 독창성을 표현합니다.

BI

일상 속 행복한 사진생활을 만드는 한국후지필름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.

후지필름몰

감성 사진생활의 시작, 사진생활 종합몰

인스탁스

즉석카메라, 스마트폰프린터, 즉석필름 브랜드

포토북

책으로 담는 나만의 추억 한권

더셀피룸

오롯이 나를 위한 셀프 포토 스튜디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