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I/BI 소개
한국후지필름의 CI/BI가 갖고 있는 의미를 소개해드립니다.CI/BI 소개 본문
CI
LOTTE의 심볼마크와 기업명의 로고타입을 조합한 형태입니다.
한국후지필름의 공식적인 명칭을 표시 하므로 어떤 경우라도 변형할 수 없습니다.
- 국문 CI
- 영문 CI
메인컬러 시스템
한국후지필름(주) CI의 핵심색상은 White배경의 롯데 Red 사용을 우선으로 합니다.
배경색상은 white/black/silver/champagne gold 컬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-
- Red
- or use
PANTONE 485 C
-
- Grey
- or use
PANTONE 425 C
-
- Black
- or use
PANTONE Black C
-
- Silver
- or use
PANTONE 877 C
-
- Champagne Gold
- or use
PANTONE 8003 C
LOTTE 심볼마크 소개
-
VALUE LINE 롯데그룹의 CI는 Lifetime Value Creator의 비전을 담아 인생의 모든 순간에 늘 새로운 가치를 드리겠다는 약속입니다.
Lifetime Value Creator의 약자인 L,V,C로 읽힐 수 있는 형태로서 , '점'은 고객의 삶의 시작점을 의미하며 Line은 롯데그룹과 함께 걷는 삶을 표현합니다.
Value line을 둘러싸고 있는 마름모 프레임은 롯데월드타워의 베이스 형태에서 비롯되었으며
간결한 L은 롯데의 겸손함, 역동성과 독창성을 표현합니다.
BI
일상 속 행복한 사진생활을 만드는 한국후지필름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.
- 후지필름몰
감성 사진생활의 시작, 사진생활 종합몰
- 인스탁스
즉석카메라, 스마트폰프린터, 즉석필름 브랜드
- 포토북
책으로 담는 나만의 추억 한권
- 더셀피룸
오롯이 나를 위한 셀프 포토 스튜디오